브라우저 최적화 안내

internet explorer11

안내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 버전이 저희 사이트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기 닫기

일반진료/턱관절

귀하만을 위한 진료서비스로 더 큰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HOME일반진료/턱관절보철치료

보철치료 ※ 각각의 시술은 출혈, 감염등 일반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환자분들의 치아 하나하나는 값으로 매길 수 없는 그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궁치과병원 보철클리닉에서는 환자분들의 소중한 치아 건강을 지켜드리고, 더불어 심미적인 보철치료를 통해 환한 미소를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안전하고 환자에게 꼭 맞는 보철물을 제작하기 위해 명확한 진단과 오랜 경력의 의료진, 치과위생사 스텝 그리고 기공소가 함께 합니다.

보철클리닉이란

치아를 상실하거나 씹지 못하게 되면 자연스런 미소를 잃게 됩니다. 또한 음식을 먹는데 불편하게 되거나 많이 힘들어집니다. 심해지면 건강과 자신감을 잃게 됩니다.

사람의 치아는 윗니와 아랫니가 서로 조화를 이루며 맞물리게 되는데, 치아가 빠지거나 심한 충치로 한 쪽으로만 씹는 경우 전체적인 치아의 균형이 무너져 버리게 됩니다. 이 때 사용되는 대체 치아를 치과 보철이라고 합니다.

보철치료의 종류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고정성 보철물
    인레이
    크라운(신경치료를 한 경우, 치아가 1/2이상 깨진 경우 등)
    금속이나 금을 지지로 만든 포세라인
    브릿지
  • 가철성 보철
    부분틀니
    완전틀니
    자석틀니

보철치료는 충치가 발생한 위치나 면적, 치아 개수 등에 따라 보철물의 재료와 씌우는 방법이 달라지므로,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료 부위에 알맞은 보철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