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최적화 안내

internet explorer11

안내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 버전이 저희 사이트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기 닫기

임플란트

귀하만을 위한 진료서비스로 더 큰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HOME임플란트재수술 임플란트

재수술 임플란트 ※ 각각의 시술은 출혈, 감염등 일반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재수술에 대한 고민, 궁치과병원과 함께 하세요. 임플란트 재수술 믿고 맡기세요.

재수술 임플란트란

소비자보호원의 사례에 임플란트 환자 10명 중 1~2명은 재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여러 요인들로 인해 기존의 임플란트를 제거하고 다시 임플란트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흡연 및 음주를 하거나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 환자의 경우 실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임플란트 염증, 부작용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많은 환자의 다양한 임플란트 케이스를 다룬 의료진일수록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재수술 임플란트 진료대상
  • 임플란트 시술 후 초기 고정력이 문제인 경우
  • 임플란트가 잇몸뼈에 고착되기 전에 문제가 생긴 경우로 기존의 임플란트를 빼고 직경이 넓은 임플란트를 심을 수 있습니다.
  • 기존 임플란트를 빼고 그 자리에 인공 뼈를 이식하여 메운 후 이식한 잇몸뼈가 단단해질 때 까지(2~3개월 정도) 기다려 임플란트를 시술합니다.

재수술 임플란트를 해야하는 경우는 이미 광범위한 골 파괴를 동반합니다.
골 파괴가 광범위하게 진행된 경우는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재수술일 불가능하므로 재생술, 자가골이식술, 블럭본 이식술 등과 같은 특수한 술식을 통하여 골형태에 대한 회복이 먼저 이루어진 뒤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합니다.
한 번 임플란트 치료가 실패한 부위에 다시 임플란트를 매립하는 것은 처음 골 상태가 좋은 부위에 심는 것 보다 훨씬 고난이도의 수술이므로 임플란트 분야의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필수입니다.

임플란트 수술 후 관리소홀로 재수술 하는 경우

임플란트를 심고 관리소홀로 임플란트 주변으로 세균이 증식하게 되고 염증으로 인해 임플란트를 잡고 있는 잇몸뼈가 녹아 임플란트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존의 임플란트와 염증을 제거하고 충분히 기다린 후, 그 자리에 인공뼈를 이식해서 메운 뒤 이식한 잇몸뼈가 단단해질 때 까지 2~3개월 기다린 후, 임플란트 시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