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최적화 안내

internet explorer11

안내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 버전이 저희 사이트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기 닫기

임플란트

귀하만을 위한 진료서비스로 더 큰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HOME임플란트수면 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 각각의 시술은 출혈, 감염등 일반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임플란트 수술 끝~!

치과 치료중에서 임플란트는 고난이도 치료로 <수술>이 필요합니다.
이는 환자들에게 임플란트에 대한 두려움을 극대화 시킵니다. 그래서 사용되는 치료법이 <의식하진정법>이며, 일반인들에게는 수면마취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의식하진정법으로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신 환자들이 하나같이 "자고 일어났더니 임플란트 수술이 끝났다."라고 웃으며 말할 정도로 그 효과가 상당히 뛰어납니다.

의식하진정법이란

"의식하진정법(수면임플란트)"은 환자를 가수면 상태로 만들어서 통증을 느끼지 않게 도와줍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통증은 느끼지 못하지만 의식은 살아있다는 것 입니다.

의식하진정법 시술의 안전성

진정법은 크게 얕은 진정법(가수면상태)과 깊은 진정법(완전수면상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 본원에서는 얕은 진정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얕은 진정법이 바로 "의식하진정법"인데, 시술 중 언제든지 환자와의 대화와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쉽게 깨어날 수 있기 때문에 시술의 안정성이 이미 검증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면치과 수술 중에는 심전도, 혈압계, 맥박, 산소포화도 등 환자의 상태를 살펴볼 수 있는 감시기를 통해 지속적인 체크를 합니다.

하지만 수면 임플란트 시술을 받고 싶다고 모든 환자들이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 전에 기본적인 내과적 검사를 시행한 후 안정성이 입증된 경우에 한해 시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의식하진정법 임플란트 시술 대상
  •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가 심하신 분
  • 치과치료 시 구역질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
  • 전신질환자나 노약자
  • 긴 시간의 치료가 부담되시는 분
  • 그 외 구강 내 시술을 받는 경우(사랑니 발치, 구내 낭종, 골절수술, 장시간을 요하는 근관치료, 보철시술)
시술 후 주의사항

수면 임플란트에 사용되는 약제는 안정성이 입증된 것으로 수술 후 곧바로 깨어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에 운전은 절대 하면 안되기 때문에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하거나 자가운전은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술 전에 반드시 본인의 의과병력(고혈압·당뇨·내분비계 질환·호흡계질환·약제 알러지 등)을 상세하게 의료진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의식하진정법 시술의 우수성

의식하진정법을 이용할 경우 최우선적으로 치과에 대한 공포, 즉 고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환자가 편안한 기분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해 주며, 이는 치과치료 중 공포와 불안으로 인한 갑작스런 움직임을 미연에 방지, 치료의 안정성과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의식하진정법은 전신마취에 비해 후유증과 부작용이 현저히 적으며,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수면 임플란트에 대한 만족도 및 재이용의사에 관한 설문조사>